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1.13 09:43

19일 컴백 베리굿, 새 미니앨범 조현-서율 콘셉트 포토 공개

▲ JTG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베리굿이 새 미니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베리굿(조현, 서율, 세형, 고운)이 오는 19일 네 번째 미니앨범 ‘UNDYING LOVE’로 돌아온다. 베리굿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12일 공개된 사진 속 조현은 감성적인 밤하늘 프레임 속에 화려한 퍼 자켓을 걸치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인형같은 비주얼을 과시했다. 또한, 오렌지 컬러의 톱으로 포인트를 준 서율은 눈을 감고 있는 표정으로 청순미를 드러냈다.

베리굿은 오는 18일까지 트랙리스트, 커버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콘텐츠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 JTG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이번 앨범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함께 떠나요’ 이후 약 2개월만의 컴백으로, 세 번째 미니앨범 ‘Fantastic’ 이후 1년 7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연초부터 컴백 소식을 전한 베리굿은 올해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베리굿은 지난 2018년 8월 베리굿 첫 정규앨범 'FREE TRAVEL' 발매 후 일본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펼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베리굿은 음원 발매와 방송뿐만 아니라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최근까지도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베리굿은 오늘 13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형과 고운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오는 19일 네 번째 미니앨범 ‘UNDYING LOVE’를 발매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