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1.13 09:30

티오비보, 눈 건강과 면역력 도움 건강기능식품 2종 출시

▲ 티오비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키즈 웰케어 브랜드 티오비보(TIOVIVO)는 신년 첫 신제품으로 성장기 아이들의 눈 건강과 면역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원더루키 라인을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원더루키 맛있츄어블 루테인 베타카로틴’과 ‘프로폴리스 아연’ 두 가지로 구성된 티오비보 어린이 영양제는 물 없이 간편하게 씹어 먹는 츄어블 캡슐 타입으로 출시됐다.

원더루키 맛있츄어블 루테인 베타카로틴은 어린이들의 눈 건강을 위한 제품이다. 황반색소의 밀도를 유지시켜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과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베타카로틴을 함유한 블루베리향의 이중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프로폴리스와 아연 그리고 비타민E가 함유된 레몬향의 삼중기능성 제품인 맛있츄어블 프로폴리스 아연은 어린이 면역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구강에 직접 접촉해 구강 내 항균 작용을 돕는 프로폴리스를 비롯해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을 담았다. 또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 보호에 필요한 비타민E까지 처방했다.

1일 1캡슐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원더루키 맛있츄어블은 두 제품 모두 특허 받은 식물성 츄어블 캡슐을 이용해 동물성 젤라틴에 대한 걱정을 없앴고, 설탕 대신 단 맛을 낼 수 있는 자일리톨과 에리스리톨을 적용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티오비보 원더루키 맛있츄어블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알약을 잘 삼키지 못하는 어린이들이 많다는 것에서 기획된 건강기능식품이다”라며, “새콤달콤한 과일 향과 톡 터지는 식감으로 영양제에 거부감이 있는 성장기 어린이들도 맛있고 재밌게 섭취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한편, 배우 김강훈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티오비보는 신제품 원더루키 맛있츄어블 2종 출시를 기념해 한시적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티오비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