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4.01.23 13:25

윤소이, 패션 화보서 메탈릭 컬러 완벽 소화하며 모델 출신 인증

2014 S/S 빅 트렌트 메탈릭 컬러 매치 멋스럽게 연출.. 여성들 관심 집중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윤소이가 패션 화보를 통해 메탈릭 컬러를 완벽 소화하며 모델 출신의 면모를 보였다.

23일 윤소이와 패션 매거진 '슈어(SURE)'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윤소이는 2014년 봄여름 빅 트렌드 중 하나인 메탈릭 컬러를 믹스매치해 각기 다른 세 콘셉트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윤소이는 메탈릭 컬러를 심플하고 절제된 분위기로 소화해냈다. 주로 포인트로만 사용했던 메탈릭 컬러를 전체적으로 과감하게 스타일링 했음에도 쉽고 멋스럽게 연출해 여성들의 관심이 쏠렸다.

▲ 메탈릭컬러를 매치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한 윤소이 (슈어 제공)

이미 다양한 패션 화보 촬영과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온스타일 '패션 킬라'를 통해 패셔니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윤소이는 촬영 내내 자신의 스타일링에 흥미를 느끼는 모습으로 같이 촬영을 진행한 스태프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봄 시즌을 여는 화보이자 메탈릭 컬러라는 콘셉트가 윤소이의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몸매 비율에 잘 어울릴 것 같아 함께 작업하게 됐다"라며 "공개 직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윤소이의 스타일리시한 패션 화보는 '슈어' 2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최근 그녀의 깊이 있는 감정 열연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KBS2 드라마 '천상여자'는 매주 월~금요일 저녁 7시5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