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1.12 13:49

'노는 언니' 탁구선수 서효원, 코로나19 속 혹독하게 치른 국제 대회 후일담 공개

▲ E채널 ‘노는 언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서효원이 ‘노는 언니’의 토크 지분율을 장악한다.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 오늘(12일) 방송에서는 국제 대회를 마치고 돌아온 탁구선수 서효원이 글램핑장에 방문한다. 아무에게도 소식을 전하지 않고 몰래 온 서효원의 등장에 언니들은 깜짝 놀란 것도 잠시, 대회를 하느라 고생한 서효원을 따뜻하게 맞이한다.

지난 수학여행 편 촬영 이후 3개의 국제 대회에 참가했던 서효원은 코로나19 속에서 열린 국제 대회 후일담을 풀어놓는다. 대회가 열리는 중국에 도착하자마자 서효원을 비롯한 선수들은 개인 특별 관리를 받았다고 해 언니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숙소에 운동기구를 다 마련해줬으며 식사를 방에 넣어주고 홀연히 사라지는 올드보이 스타일 식사 배급, 3일에 한 번씩 받은 코로나19 검사까지 철저한 방역 하에 경기가 준비되고 치러졌다고.

무엇보다 귀국 후 자가 격리가 끝난 지 얼마 안 된 서효원은 말문이 터지며 이날 토크 최대 주주로 등극한다. 살이 쪄 옆구리가 잡힌다는 이야기, 운동기구를 플렉스 하고 홈트를 한다는 근황까지 전하며 끝이 없는 토크를 계속 이어나간다. 또한 서효원은 경주에서 자신을 알뜰살뜰 챙겼던 한유미에게 장난도 치며 제2의 김온아를 예고하는 등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이처럼 첫 출연 때와는 180도 다른 모습에 언니들은 두 번째 출연하면 선수들이 본색을 드러낸다며 농담을 던지는 등 한결 편해진 서효원와 함께 글램핑의 첫날밤을 마무리 할 예정이다.

토크 폭격기가 된 탁구선수 서효원을 만날 수 있는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 24회는 오늘(12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며,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E채널을 통해서 선수들의 생생한 현장 소식을 바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