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1.12 10:52

'아이콘택트' 하하, 유치원생들의 깜찍한 썸에 과몰입 "생일파티 제일 예민"

▲ 채널A '아이콘택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아이콘택트’가 사상 최초로 귀엽지만 불꽃 튀는 ‘사각관계 키즈시그널’을 선보인다. 

13일 방송될 채널A의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에서는 (구)썸남 서준, (현)썸남 시윤, (핫)썸남 한빈이 등 유치원생 소년 3명이 한 소녀 나연이를 둘러싸고 벌이는 깜찍한 ‘썸’의 현장이 공개된다.

“나연이의 어디가 제일 예뻐?”라는 질문에 (현)썸남 시윤이는 “웃을 때”라고, (핫)썸남 한빈이는 “눈”이라고 어른 못지 않은 답을 내놨다. 이런 가운데 7년 동안 나연이에게 일편단심인 (구)썸남 서준이는 “전부 다!”라고 ‘무지개 반사급’ 대답을 해 MC 하하의 열렬한 지지를 얻었다.

(구)썸남 서준이와 나연이는 2년 전 채널A ‘아이콘택트’의 초창기에 이미 1대1 ‘사랑의 눈맞춤(?)’을 해 본 적이 있지만, 세월이 지나(?) 나연이에게 다른 남자친구가 둘이나 생긴 상황이었다.

이날 눈맞춤 대기실에는 ‘3썸남’의 엄마들까지 함께 앉아 아이들의 팽팽한 ‘키즈시그널’ 현장을 지켜봤다. 시윤이 엄마는 “유치원에선 시윤이랑 나연이가 공식 커플”이라고 말한 반면, 한빈이 엄마는 “시윤이랑은 워낙 여행도 많이 해서 특별한 느낌이 없을 수도 있다”고 꼬집었다. 여기에 서준이 엄마는 “우리 서준이를 놔두고...어떻게 사랑이 변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들의 눈맞춤을 놓고 엄마들까지 경쟁하게 된 상황을 보며 MC 강호동은 “지금 제일 뜨거운 곳은 엄마방이야. 그 기운이 느껴진다”며 폭소했다. 또 하하는 “아이들 사이에 제일 예민한 게 생일파티 이벤트”라며 “내가 좋아하는 여자애가, 나랑 별로 안 좋은 남자애랑 썸이 있다는 걸 아는 상태에서 생일파티에 갔는데 그 남자애가 앉아 있잖아? 그럼 정말 배신감 든다”고 말하며 세 아이 아빠다운 특급 공감을 펼쳤다.

세상에서 가장 설레는 유치원생 4명의 ‘키즈시그널’ 눈맞춤 현장은 1월 13일 수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되는 채널A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