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1.11 11:39

T1419 온, “모모랜드 제인, 멤버별로 다른 매력 가져야 한다고 조언”

▲ T1419 (MLD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T1419 온이 같은 소속사 모모랜드 제인에게 들은 조언을 공개했다.

11일 오전 그룹 T1419(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의 첫 번째 싱글 ‘BEFORE SUNRISE Part. 1’(비포 선라이즈 파트. 1) 쇼케이스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됐다. 

이날 온은 “얼마 전에 모모랜드 선배님들과 함께 ‘가요대전’에 참여했다. 무대를 연습하는 과정에서 모모랜드 선배님들과 대화를 나눴는데 조언을 많이 해주셨다”라며 “특히 제인 선배님이 ‘멤버가 많을수록 멤버마다 킬링 포인트가 다 다르니 한 명 한 명 개인의 끼를 살려서 각자 다른 매력을 가져야 한다’고 말씀해주신 게 기억에 남는다. 요즘 더 공부하고 연구하려 한다”라고 말했다.

타이틀곡 ‘아수라발발타(ASURABALBALTA)’는 힙합, EDM 기반에 트렌디한 사운드와 독특한 소스의 테마 리드가 특징인 곡으로,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리라”라는 뜻의 주문인 ‘아수라발발타’를 통해 위기를 마주하고 이겨내겠다는 내용을 가사에 담고 있다.

한편 T1419는 오늘(11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BEFORE SUNRISE Part. 1’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