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1.08 11:19

'로또싱어' 강형호, 포레스텔라 도움 받은 무대 공개 "든든한 지원군"

▲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파이널 라운드 무대를 위한 '로또싱어' 강형호의 비장의 무기가 공개돼 화제다. 

9일(내일) 방송되는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 15회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두 번째 파이널 라운드 경연이 진행된다. 

이 가운데 파이널 라운드 상위 6인에 안착하기 위한 ‘한국의 파리넬리’ 강형호의 불타는 열정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특히 인터뷰를 통해 “파이널 라운드까지 올라오니 욕심이 생긴다”라며 솔직한 속마음을 내비친 것. 

강형호는 파이널 라운드 무대를 앞둔 긴장감에 “잠을 좀 설친 것 같아요”, “제가 눈은 제대로 뜨고 있습니까?”라며 횡설수설하다가도 “아닙니다! 할 수 있습니다”라며 마음을 다잡는다. 하지만 “지금 제가 오락가락하거든요”라고 고백한 그는 실성한 듯 헛웃음을 내뱉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마지막 파이널 라운드 무대를 위한 강형호의 비장의 무기도 공개됐다. 이승환의 ‘그대가 그대를’을 선곡한 강형호는 “든든한 지원군이 기다리고 있다”라며 기대감을 더했다. 

이어 ‘포레스텔라’ 멤버들이 등장, 선곡부터 편곡, 코러스까지 멤버들의 도움을 받은 그는 “잘 되면 제가 한우 쏘기로 했는데. 꼭 멤버들에게 고기를 먹여주고 싶습니다”라며 의지를 다지기도. 

뿐만 아니라 영상 말미에는 강형호의 무대를 본 예측단의 리액션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강형호의 무대를 본 황보라는 놀란 듯 울먹거리고 있고, 현실적이고 냉철한 감상평을 내놓았던 김구라마저 휴지로 눈물을 훔치고 있어 그가 꾸밀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드높이고 있다. 

비장의 무기로 무장한 강형호의 전율 가득한 무대는 9일(내일) 밤 8시 40분 방송되는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