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1.08 10:36

'애로부부' 쎈 언니 배윤정 등판, 어린 상간녀에게 "저 여자애를 제거해야지" 살벌 입담

▲ 채널A, SKY ‘애로부부’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채널A와 SKY가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의 새로운 스페셜 MC로 ‘역대급 쎈 언니’ 배윤정이 등판한다. 임신 발표 뒤 첫 방송 나들이에 나선 배윤정은 악을 처단(?)하는 살벌한 입담은 물론, 안타까운 사연에 뜨거운 눈물까지 쏟으며 스튜디오를 쥐락펴락했다.

11일 방송될 ‘애로부부’의 ‘애로드라마’ 예고편에는 갱년기를 맞은 아내와 이에 불만을 품은 남편, 그리고 “아저씨, 내가 그렇게 좋아요?”라며 남편의 마음을 녹이는 ‘어린 여자’가 등장한다. 가증스럽게 남편을 사로잡는 어린 상간녀의 모습에 배윤정은 “저 여자애를 제거해야지. 그래야 모두가 행복할 것 같아요”라며 ‘이글이글’ 타오르는 눈빛을 보였다.

한편, ‘속터뷰’에서는 흥 많은 댄서 부부가 출연하지만, 이들은 아내가 말기 암 판정을 받은 아픈 사연을 지니고 있었다. 아내는 “제 몸이 많이 아픈 사실을 알았고, 남편은 저 때문에 없던 병이 생겼어요”라고 울며 털어놨고, 남편 쪽에서는 “아내가 또 아플까 너무 무서운 거예요”라고 고백했다. 이들의 안타까운 이야기에 스페셜 MC 배윤정 역시 쏟아지는 눈물을 참지 못했다.

또 한 번 놀라운 사연들로 돌아올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는 1월 11일 월요일 밤 10시 채널A와 SKY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