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04 09:07

흥행 3박자 갖춘 <무사 백동수>새로운 ‘팩션’ 사극이 열린다

드디어 <무사 백동수>가 시청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SBS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가 오늘 밤 9시55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올 여름 시청자들과 희로애락(喜怒哀樂)을 함께 한다.
 
그 동안 <무사 백동수>는 방송 전부터 수 많은 이슈를 낳으며 방송가의 기대주로 손꼽혀 왔다.
 
'연이은 드라마 타이틀 롤'을 맡은 지창욱, 연기 변신으로 기대를 모으는 '국민 남동생' 유승호, '액션 여배우의 아이콘' 윤소이, '500:1을 뚫은 신성 신현빈', '시청률 보증수표' 전광렬,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 최민수를 비롯해 명품배우들의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가 되었다.
 

 

더불어, 실존 인물의 배경을 두고 작가의 상상이 더해져 구성된 흥미진진한 스토리 라인과 전국 올 로케이션으로 이뤄진 방대한 스케일은 보는 이의 오감을 충족시킬 요소를 두루 갖추었다.
 
이에, 드라마 제작사 케이팍스 관계자는 “첫방송이 시작되니 마음이 무척 설렌다. 드라마 제작팀은 그 동안
방영됐던 <사극>보다 <무사 백동수>를 진일보한 작품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무엇보다 탄탄한
스토리에 최고의 연기자들이 모인 만큼, 시청자 여러분께 좋은 드라마를 약속하겠다.”고 전했다.
 

 

<무사 백동수>는 한. 중. 일 동양 3국의 무예를 총 망라한 <무예도보통지>를완성한조선최강무사백동수의일대기를다룬작품으로완전한無(무)에서 궁극의 武(무)를 이룬 그의 삶을 통해 우리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해 줄 작품이다.
 
총 24부작으로 구성된 <무사 백동수>는 7월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오는 9월 20일까지 약 석 달 동안 시청자들의 마음 속에 조선 최고의 영웅으로 자리잡을 것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