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1.07 20:53

케이티(KATIE), 인스타그램과 '안드로이드 광전사 캐릭터' 스토리 필터 출시

▲ 케이티(KATIE) 인스타그램 캡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케이티(KATIE)가 인스타그램과 함께 신곡 'Our Time'의 세계관을 테마로 한 특별한 카메라 효과를 선보였다.

케이티(KATIE)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이번 카메라 효과는 인스타그램의 스토리(Stories)에서 사용 가능하다. 

케이티(KATIE) 효과를 적용한 뒤 원하는 피사체에 초점을 맞추면, SF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효과와 함께 배경음악으로 케이티(KATIE)의 신곡 'Our Time'이 흘러나온다. 

해당 효과는 케이티의 독창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WAR OF PRISM GALAXY' 속에 나오는 프리즘 인베이더스의 안드로이드 광전사 캐릭터 'Kei*Tee' 캐릭터로, 지난달 4일에 발매된 케이티의 새 EP 앨범 'Our Time is Blue'의 프로모션이다.

음반 발매 이후 공개된 케이티(KATIE)의 'Our Time' 뮤직비디오는 음악과 웹툰이 결합된 새로운 형식의 콘텐츠로 주목을 받았다.

앨범 'Our Time is Blue'는 발매와 동시에 글로벌 음원 플랫폼인 애플뮤직을 비롯한 각종 앨범 종합차트에서 최대 순위 3위를 기록한 데 이어 TOP10 이내에 안착하며 리스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케이티(KATIE)는 “새 EP 앨범이 좋은 반응을 얻은 데 이어 인스타그램과 스토리 필터를 함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케이티만의 독특한 효과를 즐기며 신년을 행복하고 따뜻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