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1.07 09:24

'나 혼자 산다' 유노윤호, 꼭두새벽부터 벌어지는 열정 만수르의 무아지경 댄스 타임

▲ MBC ‘나 혼자 산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내일(8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유노윤호가 신년에도 파이팅 넘치는 일상을 보낸다.

이날 방송에서 유노윤호는 이른 새벽부터 방전되지 않는 체력과 열정을 선보인다. 수면시간마저 반납한 채 연습실로 향한 그는 실전 못지않게 춤과 보컬에 온 힘을 다하며 여전한 ‘열정 만수르’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몸에 익지 않은 안무를 추던 그는 “완벽해지는 것은 거듭된 연습 밖에 없다”라며 끝없는 반복연습에 나선다. 명불허전 명언 제조기답게 주옥같은 멘트들을 남기며 식을 줄 모르는 열정을 불태운다고. 과연 새해에는 또 어떤 명언 릴레이가 이어질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유노윤호는 힘찬 한 해를 맞이하기 위해 연습실 옥상으로 올라가 해돋이 구경에 나선다. 그러나 끝없는 기다림과 추위에 점차 지쳐간다고. 일출 예정 시간이 한참 지난 뒤에도 해가 눈앞에 나타나지 않자, “해가 나랑 밀당하네?”라며 승부욕을 불태운다. 과연 그는 새해를 맞아 일출을 볼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신년에도 지치지 않는 유노윤호의 열정 가득한 일상은 내일(8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