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1.01.07 09:02

'대한외국인' 김요한, 발차기부터 리액션까지 매력 화수분

▲ MBC every1 '대한외국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위아이(WEi) 멤버 김요한이 '만찢남'다운 센스를 뽐냈다.

김요한은 지난 6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대한외국인'의 '만.찢.남' 특집에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치며 비주얼 뿐만 아니라 입담과 매력도 마음껏 발산했다.

이날 김요한은 "하늘채까지 가보고 싶은 마음"이라며 의욕을 드러냈다. 또한 '만.찢.남' 특집답게 직접 출연 중인 '아름다웠던 우리에게'의 "나 너 안 좋아해" 대사를 재현해 오프닝부터 심쿵을 유발했다.

김요한은 리액션 요정으로도 활약했다. 자신이 문제를 푸는 듯 열정적인 김요한의 파이팅 덕분에 다른 멤버들도 더 좋은 성적을 냈다.

'태권 보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한국인 팀 세 번째 주자로 도전한 김요한은 본격적인 퀴즈 풀이에 앞서 위아이의 '트와일라잇' 댄스를 선보였다. 특히 김요한은 특급 발차기로 엔딩을 장식해 출연진의 기립 박수를 불렀다.

'K-SOUND' 퀴즈 대결에서 김요한은 특유의 센스를 바탕으로 연이어 정답을 맞추며 실력자다운 면모를 보였고, 퀴즈 대결 안팎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위아이는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 활동을 마무리한 뒤 다양한 영상 콘텐츠와 방송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김요한은 매주 월, 목, 토요일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에서 완벽남 차헌 역을 맡아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올해 방영 예정인 드라마 '학교 2021'에도 주연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