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패션
  • 입력 2014.01.22 09:18

유연석, '응사' 정우-손호준과 화보 촬영 진행.. '완벽한 수트 패션'

'응답하라 1994' 3인방의 카리스마 돋보이는 수트 화보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유연석이 2014 S/S 화보를 통해 완벽한 수트 패션을 선보였다.

최근 유연석이 모델로 활동 중인 남성복 브랜드 '트루젠'의 새로운 화보가 공개된 가운데,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인연을 맺은 정우, 손호준과 함께 카리스마 돋보이는 수트 스타일링을 과시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응답하라 1994' 대세남 3인방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이 담긴 이번 화보 속 유연석은 우월한 기럭지와 군더더기 없이 완벽한 수트핏으로 여심(女心)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그는 극중 다정다감한 서울남자 '칠봉이'의 솜사탕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매력을 뒤로한 채 옴므파탈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 유연석-정우-손호준의 2014 S/S 패션 화보 (트루젠 제공)

또 유연석은 두 남자와 함께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유쾌한 대화를 나누는 듯 함박 웃음을 머금고 있는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훈훈한 미소를 짓게 한다.

 '응답하라 1994' 종영 이후 이날 촬영 현장에서 오랜만에 마주한 세 사람은 작품을 통해 다져온 두터운 친분을 과시하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특히 유연석은 모델을 연상시킬 정도로 멋스러운 포즈와 생동감 넘치는 표정을 구사하는 등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 스태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연석은 영화 '은밀한 유혹'과 '상의원'에 연이어 캐스팅돼 충무로의 뜨거운 감자임을 입증했다. 오는 2월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