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1.05 20:15

장덕철, 신보 ‘겨울잠’ 테마 티저 공개

▲ 더블브이이앤티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장덕철(장중혁, 덕인, 임철) 이 각자의 컬러와 스토리가 가득 담긴 테마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더블브이이앤티는 4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 및 공식 SNS를 통해 신보 ‘겨울잠’의 멤버별 테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차가운 겨울 날씨가 물씬 느껴지는 영상 안에서 장중혁은 편지를, 덕인은 발레리나 오르골을, 임철은 말의 안장을 들고 각자 다른 스토리 안에서 등장하며 가슴 아픈 이별이 모두에게 다른 형태로 찾아옴을 나타냈다.

또한 이번 신보 ‘겨울잠’의 뮤직비디오에는 데뷔 싱글 ‘그때 우리로’ 이후 약 6년 만에 멤버 전원이 연기자로 출연하여 각자의 섬세한 감정을 여과없이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멤버 전원이 자작곡을 선보일 수 있는 실력파로, 사랑을 해본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감성 발라드를 선보인 장덕철은 ‘그날처럼’을 통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차트 1위를 거머쥐며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발매 후 2년 만에 역주행의 기적을 일으킨 ‘그때 우리로’를 비롯해 ‘그대만이’, ‘알았다면’, ‘시작됐나 봄’ 등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믿고 듣는 가수’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더불어 최근 소속사 이적 직후 개인 프로필 영상인 ‘Re.장덕철’을 공개하며 아티스트로서의 행보를 더욱 가시화하고 있어 약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차트강자의 자리에 오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장덕철의 신보 ‘겨울잠’은 1월 7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 및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