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1.05 17:25

브랜드 뷰가닉, 유기농 전문 온라인몰 ‘달리살다’ 입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자연주의 클렌징 브랜드 뷰가닉(Beauganic)이 GS 리테일이 새롭게 런칭한 종합 온라인몰 '달리살다'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GS 리테일이 신사업으로 만든 유기농 전문 온라인몰 ‘달리살다’는 ‘오늘부터 달리 살다’라는 콘셉트로 국내외 유기농 먹거리와 화장품, 생활용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모바일 앱 기반 온라인몰이다.

뷰가닉 관계자는 "‘달리살다’ 입점이 특별한 의미인 이유는 ‘달리살다’에서 취급하는 먹거리 및 생활용품 등이 유기농, 비건(Vegan), 친환경, 무보존료, 동물복지, 미국식품의약국(FDA), 미국농무부(USDA) 인증 등, 친환경적인 안전성과 관련된 인증을 받은 우수 상품으로만 엄격히 선별한 온라인몰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클렌징 브랜드 뷰가닉은 자연에서 얻은 순수한 오가닉 원료로 피부 관리의 기초인 클렌징에 집중한 브랜드다.

현재 ‘달리살다’에 입점한 뷰가닉의 제품은 리페어링 샴푸, 리커버링 트리트먼트, 카밍 바디워시, 브라이트닝 페이셜 바, 딥 클렌징 페이셜 바까지, 총 5개 제품이다.

EWG 그린 등급의 안전성분으로 제작된 뷰가닉의 헤어&바디케어인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3종은 모공 세정능력&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 디톡스’ 성분을 함유해 피지와 노폐물을 딥 클렌징과 두피와 피부의 피지조절에 신경을 썼다. 여기에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오틴, 두피의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오약나무 추출물을 넣었다.

한편 ‘뷰가닉 브라이트닝 페이셜 바’와 ‘뷰가닉 딥 클렌징 페이셜 바’ 2종은 두 제품 모두 미세먼지 흡착에 유용한 피트산(쌀겨 추출물)과 알긴산(해조류 추출물), 인체의 눈물의 체액을 모방해서 만든 물인 생체모방수가 들어가 있어 ‘안티-더스트(Anti-Dust)’ 기능을 겸비한 특징이 있다. 두 제품 모두 바오밥오일, 시어버터, 티트리 오일, 카렌듈라 오일 등 유기농 추출물 10가지를 넣어 자극을 줄인 편안한 클렌징에 목표를 두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