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1.04 15:49

'애로부부' 상간녀 4명 둔 남편 "그래도 이혼하기 싫다"

▲ 채널A, SKY ‘애로부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제작진도 놀란 역대급 사연의 실제 ‘애로드라마’ 주인공이 채널A와 SKY가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 스튜디오에 사상 처음으로 등장한다.

4일 방송될 ‘애로부부’의 ‘애로드라마-사다리 타는 남편’은 무려 4명의 상간녀를 두고 있는 남편을 두고 고민하는 한 아내의 이야기로, 이날의 스페셜 MC 낸시랭과 서동주를 비롯해 온갖 사연을 지켜봐 온 MC들에게도 ‘메가톤급’ 충격을 선사했다. 앞서 ‘애로드라마’ 예고편에서는 수많은 상간녀들을 거느리고도 조강지처인 주인공 앞에서 뻔뻔스러운 행각을 벌이는 남편의 모습이 공개된 바 있다.

이날 ‘사다리 타는 남편’의 실제 사연 주인공은 “이렇게 나오는 것에도 큰 용기를 냈다”며 “솔직히 이런 얘기를 친구한테 했다가는 그 친구가 저하고 사이가 나빠졌을 경우 다른 사람한테 옮기고, 그게 또 내 상처가 될 거라고 생각해서 혼자 일기를 쓰며 견뎠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또 “남편의 첫 번째 상간녀는 우리 집에 자주 드나들던 친한 동생이었다”며 “그 애를 불러서 어떻게 된 거냐고 했더니 ‘이제 알았어? 너무 늦은 거 아냐?’라며 당당하더라. 또 남편도 ‘미안하다’는 한 마디만 하면서 부정하지 않았다”고 돌아봐 다시 한 번 MC들에게 쇼크를 선사했다.

그러나 사연 주인공은 이처럼 상상 초월의 불륜 행각을 벌이고 있는 남편과 “이혼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이러는 이유가 있다”며 마음 아픈 이야기를 고백해 MC들을 슬프게 했다. 스페셜 MC 낸시랭은 “본인이 행복하지 않으신데...”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사상 최초로 스튜디오에 등장한 ‘애로드라마’의 실제 주인공이 털어놓는 기막힌 이야기는 1월 4일 월요일 밤 10시 채널A와 SKY의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