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1.01 18:06

ITZY, 첫 영어 앨범 발매 기념 미공개 이미지 깜짝 오픈

▲ JYP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ITZY(있지)가 2021년 새해 첫날부터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ITZY는 오는 1월 22일 오후 2시 데뷔 최초로 영어 앨범 'Not Shy (English Ver.)'(낫 샤이 (영어 버전))을 전 세계 동시 발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후 2시 ITZY의 미공개 이미지 3장을 공개하고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Not Shy' 콘셉트의 화려함이 돋보이는 포토로 다섯 멤버의 강렬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 JYP 제공

우월한 피지컬로 개성 만점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남다른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새 앨범 'Not Shy (English Ver.)'에는 ITZY의 대표곡 '달라달라', 'ICY'(아이씨), 'WANNABE'(워너비), 'Not Shy' 총 4곡의 영어 버전이 수록됐다.

2019년 역대급 신인의 등장을 알린 데뷔곡 '달라달라'부터 음악방송 12관왕의 영광을 차지한 'ICY', 스포티파이의 2020년 연말 결산 차트 '글로벌 톱 스트림 K팝 송' 부문에 랭크된 'WANNABE', 미국 타임이 선정한 '2020년 K-POP을 대표한 노래&앨범'에 이름을 올린 'Not Shy'까지 '4세대 대표 걸그룹'의 진가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 JYP 제공

발매 한 시간 전인 22일 오후 1시에는 네이버 나우(NOW.)를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열고 국내외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ITZY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네이버 나우에서 단독 라이브 쇼 '빈틈있지'를 생중계한다. 오늘(1일) 첫 방송되는 '빈틈있지'는 멤버들의 예능 신고식으로 꾸며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