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12.31 14:35

‘살림남2’ 2일 방송서 양준혁♥박현선 첫 등장, 새신부 박현선 눈물 쏟게 한 양준혁의 프러포즈 공개

▲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새신랑 양준혁이 새해 새로운 ‘살림남’으로 찾아온다. 

오는 2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프로야구 레전드 양준혁, 박현선 예비 부부가 첫 선을 보인다. 

한국 야구계의 살아 있는 전설 양준혁과 예비 신부 박현선은 19살 나이 차이로, 열애 발표부터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프로야구 스타와 13년 차 야구팬으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이 어떻게 사랑을 꽃 피웠는지, 무뚝뚝한 경상도 남자 양준혁을 꿀이 뚝뚝 떨어지는 사랑꾼으로 바꾸어 놓은 ‘또랭이’ 박현선의 애교와 텐션이 폭발할 꽁냥꽁냥 신혼 라이프에 대한 기대감이 폭주하고 있다. 

한편, 이번 주 방송에서는 새신부 박현선을 눈을 쏟게 한 양준혁의 프러포즈도 공개된다고 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살림남2’ 제작진은 “방송을 통해 그동안 궁금했던 양준혁, 박현선 예비 부부의 드라마틱한 연애 스토리가 모두 공개될 것”이라고 예고해 팬들과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새해 안방에 설렘을 가득 불어넣어 줄 양준혁 박현선 예비 부부의 살림 이야기는 오는 2일(토) 저녁 9시 15분 KBS2 ’살림남2’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