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12.31 08:41

이재민, KBS1 ‘누가 뭐래도’ OST ‘또 운다’ 소울풀 가창력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이재민이 드라마 OST에서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선보이며 시청자 감성을 사로잡는다.

남성 듀오 음파영동 출신의 이재민은 KBS2 ‘누가 뭐래도’ OST 가창자로 발탁돼 수록곡 ‘또 운다’ 음원을 1월 3일 발표한다.

싱어송라이터 강우경과 작곡가 박현암이 합작한 신곡 ‘또 운다’는 이별의 가슴시린 감성과 세련된 멜로디 라인에 이재민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더해진 미디엄템포의 이별 테마 발라드 곡으로 선보인다.

‘아파온다 사랑이 떠나면 눈물 나게 그대가 그리워 …… 미쳐간다 이별이 아파서 그리움에 지쳐서 또 운다’라며 가슴 아픈 현재의 심경을 전하며 ‘쓰러질 듯한 내 맘 넌 알기는 하니 / 벌써 나를 잊었니’라며 한탄하는 이별의 상황이 이재민의 허스키 한 목소리를 통해 감동을 더한다.

음파영동을 결성해 2013년 ‘까맣게’를 발표한 이재민은 OST ‘또 운다’를 통해 오랜만에 신곡활동에 나서며 2021년 왕성한 활동을 예고했다.

드라마 ‘누가 뭐래도’(연출 성준해, 극본 고봉황)는 365일 아름다운 꽃들로 가득한 꽃집을 중심으로 부모의 이혼과 재혼을 겪은 자녀들이 편견과 맞서 싸우며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따뜻한 시선으로 보여주고 있다. 나혜미, 정민아, 최웅, 정헌을 비롯해 도지원, 김유석, 박철민 등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는 배우들의 연기 조합이 호응을 이끈다.

KBS2 ‘누가 뭐래도’ OST 이지맨의 ‘또 운다’ 음원은 1월 3일(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