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패션
  • 입력 2020.12.30 11:17

'팬텀싱어' 포르테 디 콰트로→라포엠, 각기 다른 매력 선사... 완벽 슈트핏 [화보]

▲ 에스콰이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K-크로스오버 그룹을 결성하는 프로그램 JTBC '팬텀싱어 올스타전'이 1월에 방송한다. 그 첫 시작을 '에스콰이어'와 함께 했다.

'에스콰이어'는 매 시즌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JTBC '팬텀싱어' 시즌 1, 2, 3 결승 진출 최강 9팀과 화보 촬영을 위해 만났다. '팬텀싱어 올스타전' 방송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귀호강 라이브까지 함께했다.

국내 최초 남성 4중창 결성 프로젝트로 크로스오버 신드롬을 일으킨 '팬텀싱어' 시즌 1의 ‘포르테 디 콰트로’, ‘인기현상’, ‘흉스프레소’, 시즌 2의 ‘포레스텔라’, ‘미라클라스’, ‘에델라인클랑’, 시즌 3의 ‘라포엠’, ‘라비던스’, ‘레떼아모르’까지 완전체로 뭉친 9팀의 화보와 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9팀은 그들만의 팀워크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나갔다. 카메라 앞이 어색할 법도 한데 워낙 팀워크가 좋아서인지 능숙하게 이어나갔다.

요즘 국내외의 상황 탓에 공연을 이어 나가지 못하는 데 대한 아쉬움을 토로했고, ‘새롭게 시작하는 '팬텀싱어 올스타전'을 통해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어 기대가 된다’며 9팀 모두 남다른 포부를 전했다.

이번 '팬텀싱어 올스타전'에서는 보다 대중적이고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따로 또 같이’ 음악의 정수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해 기대가 크다.

팬텀싱어 올스타팀의 화보 및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2021년 1월호와 '에스콰이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보에 실리지 않은 B컷을 만날 수 있는데 에스콰이어 웹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