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음악
  • 입력 2020.12.21 11:34

김필, 치명적인 분위기의 ‘불면(sleeplessness)’ 콘셉트 포토 공개

▲ 아카이브 아침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가수 김필이 신곡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필 소속사 아카이브 아침 측은 지난 20일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김필의 새 디지털 싱글 ‘불면(sleeplessness)’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김필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새 싱글 ‘불면(sleeplessness)’을 발매한다. 이 가운데 김필은 옆으로 누워 잠에 들지 못한 채 눈을 감고 괴로워하는 듯한 표정의 사진 한장으로 신곡 제목 ‘불면(sleeplessness)’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특히 김필은 외로움과 슬픔, 쓸쓸한 감정을 표현하면서도 치명적이고 섹시한 비주얼까지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해 12월 첫 정규 앨범 ‘yours, sincerely’ 이후 약 1년만에 새로운 소속사와 손잡고 처음 신곡을 발매하는 김필은 독보적인 음색과 음악 스타일의 ‘불면(sleeplessness)’으로 추운 겨울 날씨와 잘 어울리면서도 많은 리스너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묵직한 분위기의 곡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필은 지난 10월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스타트업’ OST Part 3 ‘어느 날 우리’를 공개해 호평을 얻은 바 있으며, 현재 국내 최초 포크 뮤직쇼 Mnet ‘포커스 : Folk Us’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지난 국내 가요 명곡들을 다시 부르는 유튜브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김필의 새 디지털 싱글 ‘불면(sleeplessness)’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