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12.18 09:34

김길중, KBS1 ‘누가 뭐래도’ OST ‘너와 나의 모든 날’ 19일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허스키 보이스’ 김길중이 OST를 통해 감성 깃든 발라드를 발표한다.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길중은 KBS1 일일 드라마 ‘누가 뭐래도’ OST 가창에 나서서 수록곡 ‘너와 나의 모든 날’ 음원을 19일 공개한다.

신곡은 영원할 것 같았던 연인과 이별한 후 떠오르는 기억 속에 흔들리는 슬픈 감정을 김길중 특유의 심도 깊은 목소리를 통해 완성됐다. 피아노의 선율로 시작해 현악기와 기타 라인이 만들어내는 사운드가 듣는 이들에게 애달픈 감성을 떠올리게 한다.

‘정해진 일들에 묻혀 하루가 또 지나가고 / 언제나 그렇듯 거리의 어둠은 내 안의 너를 깨워 …… 이젠 부르지 못하는 니 이름마저도 / 시간과 반대로 걷고 있는 내 가슴 속에 있어’라며 연인의 기억을 떠올리며 이별의 아픔을 담담하게 전하는 곡이다.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가수 황가람과, 싱어송라이터 아벨로 활동하고 있는 구진영이 곡작업에 참여해 김길중 만의 진한 감성이 느껴지는 발라드를 내놓았다.

2004년 드라마 ‘오 필승 봉순영’ OST ‘멋대로 맘대로’에 참여해 활동을 시작한 김길중은 온라인 커뮤니티 락타운21에서 인기를 모았다. 1집 앨범 ‘Time to fly’의 수록곡 ‘사랑했지만’이 거친 발성과 짙은 호소력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2019년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에 출연해 존재감을 뽐냈다.

드라마 ‘누가 뭐래도’(연출 성준해, 극본 고봉황)는 부모의 이혼과 재혼을 겪은 자녀들이 세상의 편견과 맞서 싸우며 일과 사랑 앞에 닥친 난관을 치열하게 이겨내며 성장해 가는 모습을 나혜미, 정민아, 최웅, 정헌 등 출연진들이 완벽한 연기조합으로 이끌어가고 있다.

KBS1 일일 드라마 ‘누가 뭐래도’ OST 김길중의 ‘너와 나의 모든 날’은 19일(토) 정오 음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