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오정택 기자
  • 공연
  • 입력 2014.01.17 12:41

JYJ 김준수, '디셈버' 공연 실황 공개 되자마자 1만 클릭 돌파

'디셈버' 1막 중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영상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오정택 기자] 김준수의 '너무 아른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영상이 1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뮤지컬 '디셈버: 끝나지 않은 노래'(이하 '디셈버')의 공연실황 영상 김준수 편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공개하자마자 순식간에 1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여실히 입증했다.

▲ 뮤지컬 '디셈버'에 출연하는 김준수 (NEW 제공)

공개된 영상은 '디셈버' 1막 중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넘버가 실린 장면으로 사랑하던 여인 이연과 이별을 맞은 지욱의 감정을 절절히 드러내야 하는 장면으로 '디셈버' 전체 극 중에서도 배우의 연기력이 가장 많이 필요한 신으로 손꼽힌다. 공개된 김준수 편에서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한층 성숙해진 연기력을 확인할 수 있다.

'디셈버' 공연 실황 영상은 인터넷에 공개되는 뮤지컬 콘텐츠로서는 드물게 빠른 속도로 1만 클릭을 돌파했다. 특히 앞서 공개된 故 김광석의 미발표곡 '12월'을 부른 김준수 영상이 이미 6만 클릭을 돌파한 것을 감안한다면 '디셈버'가 휴연 기간에도 불구 끊임없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뮤지컬 '디셈버'는 서울 공연을 1월 29일까지 진행한 후 2월 7일~16일 부산공연, 2월 21일~3월 2일 대구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