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12.16 13:50

페노플러스, 에너필시리즈 CF 모델로 쇼핑테이너 김사랑 발탁

▲ ‘에너필시리즈’를 소개하고 있는 김사랑 (스타인티비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페노플러스’가 남성 화장품 ‘에너필시리즈’의 CF 모델로 국내 쇼핑테이너인 김사랑을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유통과 판매를 고려한 전략적인 차원의 접근으로 그 의미를 두고 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유통의 패러다임이 모바일로 변경이 됨에 따라 국내에서 모바일라이브 방송과 유통 및 판매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주)스타인티비엔터테인먼트(대표 안성호)와 국내 쇼핑테이너의 만남으로 그 시너지가 한층 더 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페노플러스는 남성을 의미하는 페노(PENO)와 ‘더하다’라는 의미를 붙어 ‘남성에 남성을 더하다’라는 강한 이미지를 의미하는 브랜드로 알려졌다.

해당 브랜드에서 이번에 론칭할 제품은 ‘에너필시리즈’로 에니필 클린저와 에니필 바디미스트 등 2가지다.

먼저 에너필 클린저는 남성들을 위한 올인원 바디케어 화장품으로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저자극으로 클렌징 및 보습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한편 ‘에너필시리즈’의 독점판매를 맡게 된 스타인티비는 2021년 1월부터 국내 모든 메이저 온라인몰, 종합몰 그리고 모바일라이브 방송을 통해 본격적인 판매에 나설 예정이다.

새로 출시된 제품들은 스타인티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김사랑과의 CF 촬영 영상을 담은 메이킹필름 등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들도 시청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