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12.15 10:13

세븐에듀 차길영, IAP에듀와 업무협약 체결... 수학싸부 교육사업 추진

▲ 세븐에듀 스타강사 차길영(좌)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 교육 전문 기업 세븐에듀는 IAP에듀와 수학싸부 교육사업 추진에 대한 업무 협약식을 지난 12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식은 세븐에듀&수학싸부 대표이자 수학 스타강사인 차길영 대표와 주식회사 IAP에듀 윤산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수학싸부는 비대면(언택트) 초·중·고 온라인 학원으로 수학 인강, 수학 학원, 수학 과외의 장점을 모두 담은 개인별 맞춤형 학습 서비스다. ‘나만을 위한 수학 선생님(싸부)이 나만을 위해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콘셉트의 플랫폼으로 코로나19에 대한 걱정 없이 공부할 수 있는 새로운 학습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차길영 대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하여 수많은 학원이 사업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비대면 교육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고 전했다.

현재 수학싸부는 온라인 수학 학원에서 재택으로 근무할 수학 강사 ‘수학싸부’ 100명을 추가 모집 중이다. 또한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러닝 수학싸부 센터는 전국 140여 곳에 오픈할 예정이다.

IAP에듀는 국풍2000 국어 학원을 기반으로 하는 국어 전문 기업으로 130만 문항 이상의 국어 콘텐츠를 바탕으로 한 SLS 프로그램을 자체 개발하여 국어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요즘 학생들의 내신 및 수능 국어에 대한 성적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IAP에듀 윤산 대표는 “코로나 팬데믹 시대의 위기 탈출 솔루션으로 언텍트 국어 러닝의 교육 대안인 플립 러닝 스쿨을 론칭했다”며 “오는 23일(수) 오전 11시에 수학싸부 차길영 대표와 함께 온라인으로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8개 직영점에 수학싸부를 런칭함으로써 전략적 협력관계를 구축하는데 협의했다.

마지막으로 세븐에듀&수학싸부 차길영 대표는 “코로나19로 위기를 겪고 있는 학생들에게 비대면으로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감회가 새롭다”고 전했다.

한편 수학싸부에서는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새 학기 대비를 위한 신규 원생을 모집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