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12.08 15:01

헤어 & 스킨케어 브랜드 AZH(에이제트에이치),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제작지원

▲ '펜트하우스' 포스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헤어 & 스킨케어 브랜드 AZH(에이제트에이치)가 배우 이지아, 유진, 김소연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를 공식 제작지원 한다고 8일 밝혔다.

SBS ‘펜트하우스’는 100층 펜트하우스의 최고층에 사는 퀸 심수련(이지아), 학창시절 악연을 맺은 오윤희(유진)와 천서진(김소연)간의 일그러진 욕망으로 얼룩진 부동산과 교육 전쟁을 그린 드라마이다. ‘황후의 품격’, ‘리턴’ 등을 연출한 주동민 감독의 신작으로 김순옥 작가가 집필했다.

오영근 AZH 대표는 “최근 화제성 높은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제작지원을 통해서 3040 여성들에게 새로운 헤어 &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AZH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온라인, SNS,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홍보와 마케팅을 통하여 더욱 많은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브랜드는 이번 제작지원을 기념해 현재 푸짐한 경품이 증정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이 브랜드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드라마 ‘펜트하우스’는 흡입력 넘치는 전개와 배우들의 몰입감 높은 연기력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펜트하우스’는 매주 월, 화 09시55분에 방영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