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12.05 10:17

싱어송라이터 CODE(코드)가 첫 싱글 Stranger 발매

▲ 싱어송라이터 CODE(코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아이돌, 트롯트 음악이 주류를 이루는 지금의 시장에서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가지고 솔로로서의 도전장을 내민 싱어송라이터 CODE(코드)가 첫 싱글 Stranger 발매한다.

대형 기획사의 오랜 연습생 생활부터 일찌감치 음악적 재능을 나타내던 CODE는 공중파 공개 오디션(MBC 언더나인틴) 프로그램을 통해 그 존재감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어린 나이에도 안정적인 보컬은 물론 작사, 작곡과 랩까지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CODE는 이름처럼 (코드란 모든 소통의 수단을 통틀어 말한다) 음악을 듣고 공유하며 함께 하는 이들의 응원이 자신에게 가장 큰 힘이 된다고 한다.

이번에 발매된 CODE(코드) 의 Stranger는 DISCO 리듬의 캔디 팝 장르로 경쾌하고 세련된 비트감이 노래를 듣는동안 자연스럽게 리듬을 타게되어 기분좋게 즐길 수 있는 음악이다. 

혼자서 좋아하는 그녀에게 마음을 전하지 못하고 항상 인기 많은 그녀의 주위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정작 본인은 그녀에게 낯선 사람이라는 현실과 전하지 못한 마음을 풋풋한 사랑의 시작점의 느낌으로 가사를 풀어간 내용의 곡이다.

모든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고있는 요즘 음악으로 힘을 얻고 응원하고자 겨울이지만 경쾌하고 밝은 업 템포 곡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은 12월 5일 정오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