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12.04 10:32

‘트롯 전국체전’ 고두심, 제주 감독 합류.. 트로트 오디션계 새 얼굴로 눈도장

▲ KBS2 ‘트롯 전국체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는 5일 밤 9시 15분부터 160분 특별편성을 확정한 KBS2 ‘트롯 전국체전’이 첫 방송된다. 

벌써부터 대중의 큰 관심이 쏠리고 있는 ‘트롯 전국체전’은 앞서 네이버TV를 통해 감독진으로 서울 주현미, 경기 김수희, 충정 조항조, 경상 설운도, 전라 남진, 강원 김범룡, 제주 고두심, 글로벌 김연자의 출격을 알렸다.

특히 어느 트로트 오디션에서도 볼 수 없었던 제주 감독 고두심의 합류 소식으로 놀라움을 자아냄과 동시에 더욱 뜨거운 관심이 모이는 중이다.

코치진으로는 송가인과 홍경민, 신유, 나태주, 박구윤, 별, 하성운, 조이현, 조정민, 황치열, 김병현, 주영훈, 진시몬, 박현빈, 샘 해밍턴과 응원단장 임하룡, MC 윤도현이 합류해 한자리에 모이기 힘든 역대급 라인업도 완성했다.

이외에도 트로트 오디션의 한 획을 그을 ‘트롯 전국체전’ 첫 방송에선 감독들의 흥 넘치는 고품격 무대를 시청자들에게 선물하며 마치 연말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오프닝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감독들과 코치진, 응원단장 그리고 개성 가득한 87개 팀 등 화려한 라인업 속 K-트로트의 역사를 새로 쓸 ‘트롯 전국체전’은 매주 토요일 밤 잊지 못할 트로트의 세계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