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12.03 09:40

이준기, 오늘(3일) 밤 10시 직접 진행하는 'DREAM' 온에어서 데뷔 19년차의 연기 인생 이야기

▲ 네이버 NOW. '이준기 DREAM'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이준기가 네이버 NOW.의 호스트로 깜짝 변신해 오늘 밤 팬들을 찾아간다. 

이준기는 오늘(3일) 밤 10시 네이버 NOW. <DREAM>에 출연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드라마 <악의 꽃> 종영 이후 오랜만의 예능 나들이인만큼, 팬들의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준기는 오늘 방송을 통해 <악의 꽃> 종영 이후 그 동안의 근황을 전하고, 팬들이 보내온 질문에 실시간으로 답변하면서 소통할 계획이다. 지난 11월 28일 열린 ‘2020 Asia Artist Awards(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아시아 셀러브리티상’과 ‘베스트 아티스트상’을 동시에 수상하게 된 소감도 함께 전한다. 

올해로 데뷔 19년차를 맞이하는 이준기의 연기 인생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도 공개된다. 2005년 ‘왕의 남자’로 이름을 알린 뒤로 '개와 늑대의 시간', '일지매', ‘아랑사또전’, '투윅스',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등 출연작마다 인생작으로 만들었던 그가 직접 그 동안의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생각을 전한다.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 같은 코너도 마련된다. 이준기의 필모그래피에 대해 실시간으로 퀴즈를 풀거나, 팬들이 직접 이준기와 관련된 물건을 자랑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배우 이준기가 진행하는 <DREAM>은 오늘(3일) 밤 10시 네이버 NOW.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