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엔터테인먼트 > 음악
모바일에서 기사보기
     
달샤벳 신곡 'B.B.B' 뮤직비디오, 中 조회수 100만 돌파
아직 정식 프로모션 시작 전.. 중국 진출 방안 모색 중
2014년 01월 15일 (수) 11:04:58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인도네시아어
천설화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6인조 걸그룹 달샤벳의 신곡 ‘B.B.B(Big baby baby)’의 중국 열풍이 거세다.

달샤벳의 신곡 ‘B.B.B’ 뮤직비디오는 지난 14일 중국 최대 동영상 포털사이트 ‘유쿠(Youku)’에서 조회수 100만을 돌파한데 이어 이번 주 종합 순위 1위는 물론 신곡 호평 순위 1위, 전체 신곡 순위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 중국에서 신곡 'B.B.B'의 뮤직비디오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달샤벳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는 지난해 6월 달샤벳의 ‘내 다리를 봐(Be Ambitious)’ 뮤직비디오가 중국에 공개된 지 일주일도 안 돼 중국 대표 동영상 포털사이트 메인 장식과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차지한 것에 이은 것으로, 달샤벳의 중국 내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한 결과다.

달샤벳 측은 “중국에서 아직 정식으로 프로모션을 시작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내 다리를 봐’ 발표 후 중국 진출에 대한 방안을 진지하게 모색 중이다. 조만간 좋은 소식을 들려 드리겠다”고 전했다.

달샤벳은 지난 8일 신곡 ‘B.B.B’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