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12.02 16:21

전진-류이서 부부, ‘코코스타 입술팩’ 시청자 폭소

▲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전류커플’ 전진, 류이서 부부가 2세 준비에 돌입했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전진 부부는 달콤한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시청자들의 호감을 받고 있다.

지난 11월 30일 방송에서는 2세 갖기 준비를 위해 산부인과를 찾았다. 아내 류이서가 6개월 전 자궁내막증 진단을 받은 사실에 걱정이 앞섰지만 난소 나이가 25세인 건강한 상태임을 확인했다. 하지만 자궁 혹이 6개월 새 1cm 정도 자랐기 때문에 임신 준비를 위해 수술을 받는 내용이 전파를 탔다.

방송을 통해 전진, 류이서 부부는 신혼 부부의 알콩달콩한 핑크빛 모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근 방송에서 류이서가 얼굴 팩을 하면서 남편 전진에게 입술팩을 해주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10분간 말을 하지 말고 입술팩을 붙이고 있으라는 아내의 말에 전진은 답답한 모습을 감추지 못하며 시청자 웃음을 유발했다. 이날 전진이 붙인 입술팩은 마스크&뷰티 전문 브랜드 코코스타의 ‘로즈 립 마스크’로 입술 주위에 촉촉한 감촉을 느끼는 전진의 모습이 이목을 사로잡았다.

코코스타 관계자는 “코코스타의 입술팩은 찬바람에 노출된 겨울 시즌을 맞아 입술 케어에 적합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토종 한국 브랜드인 코코스타는 마스크팩 등 뷰티 제품으로 해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왔다. 미국 명품백화점 니먼마커스, 세포라와 갤러리라파야트, 영국 부츠, 독일 DM, 스페인 엘코르테잉글레스, 유럽 면세점체인인 두프리 등 해외 명품 화장품 리테일샵, 드럭스토어, 명품 백화점과 해외 면세점까지 진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