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12.02 14:09

'펫 비타민' 양동근, 2살 된 반려견 캐벌리어 킹 찰스 스패니얼 엘사

▲ KBS 2TV ‘펫 비타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내일(3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펫 비타민’에서는 아이 세 명, 반려견 두 마리와 살고 있는 양동근의 일상이 공개된다. 특히 폭풍성장 후 넘치는 에너지를 주체하지 못하는 반려견 엘사가 혈변과 혈뇨를 보기도 한다고 해 건강 상태에 관심이 쏠린다. 

양동근은 두 마리 반려견인 엘사(캐벌리어 킹 찰스 스패니얼/2살), 미키(몰티즈/11살 추정)와의 일상을 공개하며 시작부터 차별(?) 의혹에 시달린다. 양동근은 엘사와의 공놀이에 푹 빠져 미키를 소외(?) 시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짠하게 했다. 양동근은 ‘차별한 게 아니라 미키는 공놀이를 안 좋아하는 아이’라고 부인하며 MC들과 설전을 벌였고, MC현무는 ‘편애다! 제발 의사 말 좀 들어라’라며 호통을 쳤다. 이에 여에스더 박사는 ‘철없는 아빠들이 보면 잘난 자식만 예뻐한다’라며 진실공방(?)을 이어가 팩트에 궁금증을 높였다. 

또한 양동근은 결혼 초 유기견이던 미키를 입양하게 된 계기와 함께 뭉클한 진심을 드러냈다. 미키가 육아 스트레스로 지친 아내에게 큰 위로가 되어 주었고, 평생을 가족과 함께 살아온 미키가 이제는 견생 후반부에 들어선 것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양동근은 배설물을 먹는 식분증이 있는 미키가 아내의 얼굴을 핥으며 뽀뽀를 하는 것이 아내의 건강에 문제가 되지 않는지 궁금증 해소에 나선다. 미키가 식분증이 있어 뽀뽀가 꺼려진다는 양동근에게 붐은 ‘아내랑 뽀뽀하시잖아요’라며 뽀뽀 연결고리를 밝히자 말을 잇지 못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전문가들의 답변이 궁금해지는 ‘다둥이 대디’ 양동근의 펫 고민은 내일(3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펫 비타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