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4.01.15 09:30

개리 첫 솔로 미니앨범 'MR.GAE' 음원 차트 '올킬'

19금 뮤직비디오 '조금 이따 샤워해' 큰 화제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개리의 첫 번째 솔로 앨범 ‘MR.GAE’(미스터 개)가 10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를 석권했다.

개리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조금 이따 샤워해’는 15일 오전 8시 현재 멜론, 엠넷,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싸이월드,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지니, 몽키3 등에서 1위를, 또 다른 타이틀곡 ‘XX몰라’는 2위에 올랐다. 그 외 수록곡들도 3,4위를 올려놓는 쾌거를 이뤘다.

개리의 이번 앨범은 다소 거친 단어들이 들어가지만 솔직하고 감성적인 내용들로 꾸밈없이 낭만과 진정성을 묻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15일 자정 발매 되자마자 음원차트를 올킬한 개리의 솔로 미니앨범 'MR.GAE'의 재킷사진 (리쌍컴퍼니 제공)

특히 타이틀 곡인 ‘조금 이따 샤워해’는 사랑을 하고 있는 연인들의 침대 위에서의 이야기를 직설적인 어법으로 위트 있게 풀었으며 파격적인 노출과 과감한 표현의 19금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연애칼럼니스트 곽정은이 '조금 이따 샤워해' 뮤직비디오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곽정은은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밤 화제된 저 뮤비는 미학적으로 정말 옳지않다. 그게 의도였다면 모르겠지만 그게 의도도 아니었을듯”이라는 글을 올려 뮤직비디오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밝혔다.

가요계 1월 대란이라 불릴만큼 인기 가수들의 컴백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개리의 첫 솔로 앨범 성적과 화제성은 의미가 크다. 장기집권이 힘든 가요계에서 개리가 얼마나 1위 자리를 수성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