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0.11.30 09:49

‘컴백 D-1’ 보아, 20주년 앨범 타이틀 곡 ‘Better’ MV 티저 영상 오늘(30일) 오후 6시 공개

▲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보아(Bo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곡 ‘Better’(베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오늘(30일) 공개된다.

보아 정규 10집 타이틀 곡 ‘Bett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30일 오후 6시 유튜브 및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에서 공개되며, 보아의 와일드한 포스를 담은 강렬한 영상으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특히, 타이틀 곡 ‘Better’는 곡을 이끄는 묵직한 베이스와 후렴구의 폭발적인 비트가 인상적인 R&B 댄스 장르의 곡으로, 망설이지 말고 당당하게 사랑을 쟁취하자는 가사를 보아의 파워풀하면서도 절제된 보컬로 표현해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또한 보아의 정규 10집 ‘BETTER’에는 타이틀 곡 ‘Better’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총 11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앨범 공개에 앞서 수록곡 하이라이트 음원을 미리 만날 수 있는 모바일 웹 프로모션 ‘My BoA Player’(마이 보아 플레이어)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보아가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정규 10집 앨범 ‘BETTER’는 1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2일 음반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