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류철현 기자
  • 음악
  • 입력 2020.11.30 09:25

[S톡] 솔라, 원조 예능돌 무르익은 예능감 발산

▲ 솔라 (RBW 제공)

[스타데일리뉴스=류철현 기자] 마마무 리더 솔라가 ‘마마무의 원조 예능돌’ 다운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최근 열 번째 미니앨범 ‘TRAVEL’을 발표하고 오랜만에 완전체 활동을 펼치고 있는 마마무의 리더로 음악방송을 종횡무진 누비며, 개별 활동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솔라는 고정출연중인 ‘갬성캠핑’에 이어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도 출연해 넘치는 흥과 동생들을 걱정하고 챙기는 완벽한 리더의 모습을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새로운 앨범을 발표하는 과정을 중심으로 마마무의 리더로서 팀을 이끌어가며 솔라의 모습이 공개되며 남다른 텐션과 자기희생 등을 보여주며 최선을 다하는 리더십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다이어트를 한 멤버들이 강행군을 펼치며 힘들어하자 솔선수범해 흥을 돋우고 멤버 개개인에 맞춘 분위기 업을 하는 등 강력한 리더십을 보여줬다, 또한 스트레스와 예민함이 쌓인 상태에서 연 단합 대회에서는 밀당의 고수다운 리더의 모습으로 팀을 이끌기 위해 노력하며 웃음까지 선물, 다재다능함을 보여주고 있다.

솔라는 마마무 신곡 홍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갬성캠핑’에서는 파자마를 입고 신곡 무대를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지난 11월 초 방송된 ‘갬성캠핑’에서 솔라는 촬영 일 기준 공개되지 않았던 신곡을 노동요로 선택해 기상 후 세수도 못 한 쌩얼에 잠옷 차림 그대로 신곡 무대를 선보였고, 완벽하게 파자마 댄스를 소화하며 남다른 포스를 뽐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예능에서 빛나는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솔라는 마마무의 다양한 이미지를 알리는데 최선을 다한 주인공이다. 2014년 데뷔한 마마무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센언니 느낌이 강했다, 2016년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 등 여린 감성 등을 보여주며 마마무의 고정된 이미지를 바꿨고 한층 더 대중들에게 가까운 팀이 되는데 큰 역할을 했다. 

예능에 출연해 다양한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는 솔라가 보여줄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