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11.30 08:50

조문근, KBS1 ‘누가 뭐래도’ OST 해바라기 원곡 ‘내 마음의 보석상자’로 또 다른 감동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조문근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MBN ‘보이스트롯’ 3위에 오르며 가창력과 인기 지수를 확인한 조문근이 KBS1 일일 드라마 ‘누가 뭐래도’ OST 가창자로 나서서 ‘내 마음의 보석상자’를 29일 발표했다.

1980년대 최고의 포크듀오 해바라기 원곡의 ‘내 마음의 보석상자’를 감성적인 기타 리프와 조문근의 뛰어난 곡 해석력이 어우러져 색다른 느낌으로 감동을 전하고 있다.

‘난 알고 있는데 우리는 /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 우린 알고 있었지 서로를 / 가슴 깊이 사랑한다는 것을’이라는 도입부에서 ‘가고 싶어 갈 수 없고 / 보고 싶어 볼 수 없는 영원 속에서’ 후렴구에 이르기까지 영원히 변치 않는 사랑의 감성을 표현한 곡으로 극중 주인공의 사랑테마로 선보였다.

울랄라세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지아 ‘원하고 원망하죠’, 이민혁 ‘아로하’, 제이세라 ‘그 사람’ 등 수많은 리메이크곡을 만든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가 편곡을 맡아 명품 리메이크곡의 탄생에 기대를 모았다.

2009년 엠넷 ‘슈퍼스타K1’ 준우승 출신의 조문근은 지난 9월 종영한 MBN ‘보이스트롯’에서 3위에 오르며 다시한번 뛰어난 가창력으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드라마 ‘누가 뭐래도’(연출 성준해, 극본 고봉황)는 부모의 이혼과 재혼을 겪은 자녀들이 세상의 편견과 맞서 싸우며 일과 사랑 앞에 닥친 난관을 치열하게 이겨내면서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따뜻한 시선으로 그리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