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11.28 11:20

아이즈원(IZ*ONE),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 독보적 우아함+눈부신 비주얼

▲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아이즈원(IZ*ONE)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아이즈원은 28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원릴러)’ / Act IV 콘셉트 포토 Scene #3 ‘Stay Bold(스테이 볼드)’ 개인컷 12장을 업로드했다.

앞서 공개한 콘셉트 포토 Scene #1 ‘Color of Youth(컬러 오브 유스)’에서 풋풋하고 퓨어한 이미지, Scene #2 ‘Becoming One(비커밍 원)’에서 모던하고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던 아이즈원은 Scene #3 ‘Stay Bold’를 통해 우아하고 매혹적인 아우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치 클래식 영화 속 여주인공을 떠올리게 하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럭셔리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가운데, 따뜻한 느낌을 선사하는 레드톤 배경이 어우러져 콘셉트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이즈원의 미니 4집 콘셉트 포토 Scene #3 ‘Stay Bold’는 함께일 때 가장 화려하게 빛나는 ‘우리’를 뜻한다. 아이즈원이 미니 4집 콘셉트 포토의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단체컷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One-reeler’ / Act IV는 아이즈원이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네 번째 미니앨범이다. 단편 영화를 뜻하는 'One-reeler'에 걸맞게 아이즈원은 12명의 아름다운 청춘과 성장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총 세 가지의 신(Scene)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아이즈원의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 / Act IV는 오는 12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