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나나 기자
  • 생활
  • 입력 2020.11.27 21:13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주)JW건설,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교육지원금 전달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아동이 다양한 분야에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맞춤형 교육비 지원

[스타데일리뉴스=김나나 기자]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지부장 정용진)는 ㈜)JW건설(대표 최주원)과 함께 광주 서구 내 취약계층 아동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하여 광주광역시 서구청 관내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교육지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

이번 교육지원금은 지난 5월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지부장 정용진), 광주광역시 서구청(구청장 서대석), ㈜JW건설(대표 최주원)의 취약계층 아동 지원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광주 서구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아동들이 미술, 댄스, 컴퓨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아동별 맞춤형 교육비로 전달되었다.

특히 최주원 ㈜JW건설 대표는 연간 1천만 원 이상 후원하는 특별회원모임인 ‘굿네이버스 더네이버스클럽’의 회원으로 지난 2018년부터 광주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정기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5월에는 ㈜JW건설 창립 3주년을 기념하여 후원금을 전달하기도 했으며, 정기 후원금을 증액하는 등 지역사회의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최주원 ㈜JW건설 대표는 “아이들의 꿈을 지원하고 응원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 내 어려운 환경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용진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장은“교육지원금이 어려운 환경으로 배움의 기회조차 가지기 어려운 복지 사각지대의 아동들에게 큰 위로와 희망이 되었다”며, “계속해서 지역 내 아동의 건강하고 밝은 성장을 위하여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가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하였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는 좋은마음센터를 운영하여 심리, 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정에 상담, 심리치료 및 가족역량지원 프로그램 등 전문적인 심리정서 및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아동과 가정 나아가 지역사회가 건강하게 성장, 자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