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11.27 09:07

안성훈, ‘그곳에 두고온 라일락’ 동명 OST 발표… 풍부한 성량의 트로트발라드 매력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안성훈이 안방극장에 트로트 발라드의 매력을 전한다.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팬심 몰이를 하고 있는 안성훈은 KBS2 ‘드라마 스페셜 2020-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 OST 가창자로 발탁돼 동명의 수록곡을 발표한다.

드라마 방송 당일인 28일 음원 공개되는 ‘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은 애절한 멜로디와 가슴시린 노랫말이 인상적인 슬로우 템포의 곡이다. 안성훈의 감성과 호소력 있는 가창력이 단연 돋보인다.

‘눈부시던 지난 날 그 세월 / 너무 아름답던 당신의 그 얼굴 / 따스한 봄날의 기억들 / 그때 그 시절은 다 어디로 갔나’라며 사랑의 기억을 떠올리며 ‘아아~ 라일락 꽃 필 때면 …… 추억이 비가 되어 흘러내리네 / 그날 그때가 난 그리워지네’라는 기승전결 뚜렷한 가사의 흐름이 정통 트로트의 매력을 전하고 있다.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울엄마’, ‘아씨’ 등의 곡을 부르며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던 안성훈은 디즈니트롯 ‘공주님’을 발표해 색다른 장르 도전을 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드라마 스페셜 2020-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연출 박기현, 극본 박광연)은 트로트 모창 가수와 그의 딸이 거짓투성이 연극에서 벗어나 진짜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휴먼물이다. 이한위, 정유민. 설정환, 유민상, 하재숙 등이 출연하며 28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KBS2 ‘드라마 스페셜 2020-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 OST 안성훈의 ‘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은 28일(토) 정오 음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