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11.27 08:00

AK렌트카, 사회초년생 위한 보증금 없는 신차장기렌트카-리스 상품 출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AK렌트카에서는 초기비용 전혀 없이 신차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신차리스 상품을 출시했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신용 등의 조건에 따라 보증보험증권을 이용해야 되는 경우가 있어 AK렌트카에서 이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승인율이 완화된 올인원 상품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어 "사회초년생도 이용 가능한 보증금 없는 상품을 통해 초기비용이 없고 월 대여료에 모든 비용이 포함되어 있는 프로그램인 '초기비용 ZERO 올인원 상품'을 선보였다"고 덧붙였다. 

올인원 프로모션 상품은 일반형 장기렌트카와 할부형 장기렌트 2가지 상품으로 구분된다. 두 상품 모두 LPG는 물론 국산, 수입차 전 차종 이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여러 가지 조건에 따라 그 비용이 달라지기 때문에 전문가를 통한 맞춤 컨설팅이 필요하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현대자동차 코나, 더뉴그랜저, 쏘나타 뉴 라이즈, 아반떼, 제네시스G90 등과 기아차 스팅어, K5, K7, 스포티지, 쏘렌토 등 현대, 기아자동차 주력 판매 모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일반적인 상품대비 15% 정도 저렴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차량에 대한 인식이 소유에서 이용으로 바뀌면서 자동차 임대상품에 대한 고객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AK렌트카는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를 운영 중이며, 국산차부터 수입차까지 다양한 출고 후기를 직접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