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11.24 13:56

티오비보,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세균 잡는 할인전’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키즈 웰케어 브랜드 티오비보(TIOVIVO)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세균 잡는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론칭 이래 처음으로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티오비보 대표 상품인 슈퍼 히어로 살균 스프레이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티오비보 슈퍼 히어로 살균 스프레이는 환경부가 화학물질에 민감한 어린이보호를 위해 시중의 일반 살균제에 비해 기준을 대폭 강화한 어린이용품 전용 살균 제품으로 차아염소산(HOCl)을 비롯해 알코올과 향료 등의 성분을 배제했다.

엄격한 가이드에 맞춰 구연산을 메인 성분으로 처방한 광범위한 비인체용 뿌리는 살균제로 의류나 침구류 그리고 장난감 등 손이 닿는 모든 곳에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습기 살균제 성분인 CMIT/MIT 불검출 테스트와 살균테스트, 탈취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 등 관련 공인 기관을 통해 그 안전성 또한 입증 받았다.

티오비보 관계자는 “2020년,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소비자들로부터 과분한 사랑을 받았다”며, “그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과감하게 50% 할인 행사를 기획,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티오비보의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세균 잡는 할인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티오비보 공식 쇼핑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