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11.24 13:06

베베스킨, ‘1종 친환경 식기세척기 세제’ 출시

▲ 베베스킨 ‘1종 친환경 식기세척기 세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소비 시장이 위축세를 보이고 있는 와중에도 가전용품 시장 중, 식기세척기의 판매 성장세가 매섭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늘고 위생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면서 생활 편의를 높여주는 식기세척기의 필요성이 상대적으로 높아졌기 때문이다.

이러한 식기세척기의 판매량 증가로 인해 식기세척기 전용세제 시장도 동반 성장 중이다. 식기세척기 세제의 가파른 성장 속도에 발맞추어 친자연주의 베이비 스킨&리빙케어 브랜드 베베스킨에서도 친환경 식기세척기 세제를 내놓았다.

베베스킨에서 신제품으로 내놓은 ‘베베스킨 어니스트 식기세척기 세제’는 100% 전성분 공개 친환경 세정제다. 특히 식품의약품 안전처의 기준 및 규격에 맞춘 야채, 과일 등도 세척이 가능한 1종 세척제 성분 및 전성분 모두 식품 첨가물 성분으로 만들어 유아용 젖병, 이유식기까지 안심하고 세척할 수 있다.

베베스킨 관계자는 "위생에 민감한 코로나 시대에 걸맞게 식기에 기생 가능한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 등을 없앨 수 있는 항균 성분이 포함되었다는 항균력테스트까지 완료한 것도 특징"이라며 "특히나 한국 사람들에게 민감한 유해 성분인 가습기 살균 성분인 MIT, CMIT 성분을 포함한 그 외 유해물질 테스트까지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액상 형태로 가루 잔여물이나 물얼룩이 남아 린스를 사용해야 하는 고체&분말 세제 사용에 불편함을 느껴온 소비자들을 고려한 부분도 특징이다. 액상세제여서 잔여 세제 걱정 없이 물에 빠르게 용해되고, 고체형 혹은 가루형과 다르게 소분 또한 편하다. 세제 입구 부분이 그 자리 사용시 돌리고 바로 닫을 수 있는 뾰족한 형태의 일체형이어서 사용이 편리한 점도 장점이다.

베베스킨의 신제품 ‘베베스킨 어니스트 식기세척기 세제’는 현재 공식 사이트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