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0.11.24 13:02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웹드 '빽투팔' 배역 오디션 실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본스타트레이닝센터(이하 본스타)는 픽고(PickGo)+MBC D.크리에이티브센터’와 공동으로 제작하는 웹드라마 ‘빽투팔(Back To The 2008)’오디션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빽투팔’은 20•30세대들의 싸이월드 시대 감성을 자극하는 시대물 웹드라마로 2019년에 정부지원 사업 선정되어 다음달인 12월 초에 촬영, 12월말에 방송된다.

웹드라마 ‘빽투팔’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인천테크노파크의 2020년 콘텐츠 제작지원 작품으로 ‘픽고’는 오리지널 웹드라마부터 웹콘텐츠등 다수의 100만 조회수가 넘는 콘텐츠를 만들며 파급력을 입증한 콘텐츠 스타트업이다.

빽투팔(Back To The 2008)’은 2008년을 배경으로 하는 10부작 시리즈물로 인터넷 소설을 쓰고, 싸이월드 50문답을 하며 짝사랑 하던 시절의 풋풋한 감성을 담은 웹드라마로 비밀을 간직한 주인공들의 갈등과 로맨스를 통해 열여덟 주인공들의 ‘나 때는 그랬던’ 시절의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라고.

제작진은 “2000년대를 살아간 MZ세대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패션, 헤어, 소품들로 시대의 디테일을 살리면서도 주인공이 되고 싶었던 학창 시절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웹드라마”라고 밝혔다.

이번 캐스팅 오디션은 주, 조연, 단역까지 다양한 배역에 대해서 캐스팅 오디션이 진행되었고 현직배우와 걸그룹 맴버등 실력과 매력있는 배우들과 신인배우들이 대거 지원했다고 밝혔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 관계자는 "좋은 배우로 성장할 수 있는 차세대 인재의 교두보가 되는 것이 목표"라며 이번 오디션에 선발된 배우들외에 지원자 모두에게 픽고에서 추후 제작되는 작품과 별도 다수의 작품 오디션에 추가로 참여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래 배역오디션 합격명단. 

강준원, 강지훈, 권아름, 김국헌, 김민재, 김시헌, 김은지, 문아연, 박시현, 백재우,

성민주, 안소정, 유승훈, 윤은서, 이구슬, 이수호, 이정윤, 이준원, 이지나, 정경연,

정희진, 조우석, 조태경, 조한희, 최승아, 한서연.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