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음악
  • 입력 2014.01.14 11:01

개리, 19금 판정 받은 20초 가량 짧은 티저영상 공개.. 내용은?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개리의 솔로 미니 앨범 또 다른 타이틀 곡이자 마지막 티저인 ‘조금 이따 샤워해’ 영상 티저가 14일 자정 리쌍컴퍼니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서 공개되어 화제다.

▲ 리쌍컴퍼니 제공
그 이유는 ‘조금이따샤워해’라는 파격적인 제목과 19금 판정을 받은 20초 가량에 짧은 티저 때문이다. 누군가를 유혹하는 듯한 섹시한 여자들의 몸짓이 눈길을 끌며 영상 마지막에 시크한 표정으로 의미심장하게 등장하는 개리가 인상적이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예상치 못한 강렬한 영상에 놀라워하며 뮤비 속 개리의 변신과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  또, 유투브로 공개된 티저는 국내 팬분들 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의 반응이 더욱더 뜨겁다.

 
<XX몰라>와 함께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인 <조금 이따 샤워해>는  요즘 한국 힙합 씬에서 가장 핫 한 두 남자. GRAY(그레이)가 곡을 쓰고 CRUSH(크러쉬)가 보컬로 참여했다.

사랑을 하고 있는 연인의 가장 비밀스러운 장소, 바로 침대 위에서의 뜨겁고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풀어내 많은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사를 만들어내었다.

대중적인 멜로디와 함께 개리의 직설적인 화법이 묻어나는 매력적인 가사는 현 음반시장에 새로운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번 앨범 전곡의 티져 영상이 공개되면서 드디어 발매되는 그의 첫 솔로 미니앨범 미스터개 [MR.GAE]는 음악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오늘 밤 12시 (15일 자정)에 전 음원 사이트에서 앨범과 타이틀곡인 ‘XX몰라’, ‘조금이따샤워해’ 뮤직비디오 두 편이 각각 1시간 간격으로 오픈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