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0.11.23 15:50

'트롯 전국체전' 송가인, 제주도 대표곡 완벽 소화... '감수광'-'삼다도 소식' 열창

▲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KBS 2TV ‘트롯 전국체전’을 통해 전국 팔도 힐링요정으로 변신해 지친 국민들을 충전시키는 인간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오늘(23일) 송가인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심신을 위로하고자 기획한 ‘트롯전국박스-제주도 편’을 공개했다.

송가인은 자신이 제주도로 여행 갔을 때 있었던 에피소드를 대방출했고, 제주도 사투리까지 짧게 소개해 지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으며, 제주도의 사연을 차례로 소개해 힐링을 선사했다. 또 제주도의 대표곡으로 ‘삼다도 소식’과 ‘감수광’ 무대를 선보이며 코로나19로 지친 대중에게 힐링을 선물했다.

현재 송가인은 ‘트롯전국박스’를 통해 힐링요정으로 변신, 대중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다시 한번 트로트계의 패러다임을 일으킬 준비를 하고 있는 ‘트롯 전국체전’은 MC 윤도현을 시작으로 서울 감독 주현미, 경기 감독 김수희, 강원 감독 김범룡, 충청 감독 조항조, 전라 감독 남진, 경상 감독 설운도, 제주 감독 고두심, 글로벌 감독 김연자 그리고 코치진으로 변신한 신유, 홍경민, 나태주, 하성운, 박구윤, 조이현, 별, 송가인, 김병현, 조정민, 황치열, 진시몬, 주영훈, 박현빈, 샘 해밍턴, 응원단장 임하룡이 인생 선배이자 가요계 선배로 트로트 샛별을 발굴할 것도 예고하고 있다.

또 지난 20일 KBS ‘트롯 전국체전’은 주제곡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 역대급 스케일의 무대와 실력파 참가자들이 베일을 벗으며 프로그램의 기대감을 증폭시켰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대중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트롯 전국체전’은 공식 채널을 통해 전국 8도를 대표하는 노래들과 사연을 소개하는 ‘트롯전국박스’를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