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11.23 10:49

'생활의달인' 오늘(23일) 화덕 피자 달인-생존 달인-떡볶이 달인-알까기 달인 소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오늘 11월 23일 밤 9시에 방영되는 <생활의 달인>에서는 화덕 피자 달인, 생존 달인, 떡볶이 달인, 알까기 달인이 소개된다.

▲ SBS '생활의달인' 화덕 피자 달인

<화덕 피자 달인>

나폴리 피자 명장 셰프한테 배운 제자들이 직접 운영한다는 달인의 가게. 나폴리 피자의 성지라 불리는 이곳의 주인공은 현승원 (男/34세/경력 10년) 달인이다. 야채를 제외한 모든 재료를 이탈리아에서 직접 공수해 만드는 것은 물론! 전부 기계가 아닌 손으로 만들기 때문에 건강한 피자를 맛볼 수 있다. 도우는 이곳만의 발효 과정으로 만들어 더욱더 특별하다는데. 정통 이탈리아 피자의 정석을 볼 수 있다.스승의 방침에 따라 피자의 맛은 좋고 가격도 착하다! 한국에서 즐기는 이탈리아 현지의 맛. 손님들을 사로잡은 나폴리 피자 비법을 전격 공개한다.

▲ SBS '생활의달인' 생존 달인

<생존 달인>

생존계 떠오르는 다크호스 강은미 (女/32세) 달인! 이번 주는 더 흥미로운 생존으로 돌아왔다. 달인한테는 나뭇가지 하나도 생존에 필요한 중요한 도구가 되는데! 지난 주에 선보였던 장어 잡기와 자연의 식재료로 먹는 만찬에 이어 야생에서 보여 주는 달인만의 새로운 생존법. 자연 지물과 달인의 노하우가 만나면 야생 생존은 문제없다. 극한의 상황일수록 더욱 빛나는 달인의 생명력! 상상을 초월하는 달인의 생존 이야기는 생활의 달인에서 전격 공개한다.

▲ SBS '생활의달인' 떡볶이 달인

<은둔식달-떡볶이 달인>

어린 시절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분식집이 경기 남양주에 있다. 남녀노소 즐겨 먹는다는 튀김과 떡볶이의 성지. 이경자 (女/61세/경력 23년) 달인이 이곳의 주인공이다. 식어도 맛있는 바삭한 튀김에 달짝지근한 떡볶이의 조합은 보는 사람까지 군침이 흐르게 만든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양념 자체가 맛있어 김과 참기름만 있어도 밥 한 공기 뚝딱 비우게 된다. 남은 양념 한 방울까지 싹 비워 먹게 되는 마성의 떡볶이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튀김 비법이 공개된다.

▲ SBS '생활의달인' 알까기 달인

<알까기 달인>

학교에서는 학생, 무대 위에선 MC! 그리고 바둑판 앞에선? 어릴 때부터 알까기의 남다른 재능을 보였다는 이대현 (男/26세) 달인. 알까기에 재능을 발견하고 지금까지도 연습을 꾸준히 하고 있다는데. 달인이 혼자 연습하며 만든 알까기 공식들은 기본! 흑돌과 백돌의 차이점까지 낱낱이 파헤친다. 손가락을 튕기는 대로 백발백중! 알까기 달인의 놀라운 실력을 확인해 보자.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