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0.11.20 14:47

'놀면뭐하니' 유재석X김종민, 김치 두고 잔소리 배틀 "이게 기술이에요"

▲ MBC ‘놀면 뭐하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놀면 뭐하니?' 본캐 유재석과 김종민이 김치와 라면을 두고 치열한 ‘잔소리’ 대 격돌을 펼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본캐 유재석과 신박기획으로 깊은 인연을 맺은 정재형-김종민이 함께한 은혜 갚기 ‘김치 배송’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장 김치를 담그기 위해 작업복(?)으로 갖춰 입은 유재석, 정재형, 김종민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종민은 ‘1박 2일’을 통해 쌓은 김치 담그기 경력을 내세우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부캐 ‘라섹’으로 라면부터 다양한 밑반찬을 섭렵한 유재석도 김장 김치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며 두 사람 사이 팽팽한 대결 구도가 형성됐다고. 김종민은 김치의 속 재료인 무를 준비하면서 무채의 길이와 속도를 두고 잔소리 선제 공격을 시작했다.

양념을 만든 후 김치를 버무리는 단계에서는 유재석은 “이게 기술이에요”라며 김치 속을 가득 채우는 꼼꼼함으로 역공을 이어갔다. 두 사람의 김치 중 ‘김치의 정석’을 보여준 주인공은 누구일지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직접 담근 김장 김치와 함께 라면을 끓여 먹는 시간도 가졌다. 예능계에서 라면하면 빠질 수 없는 ‘라섹’과 김종민 사이 또 한 번 신경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김종민이 뜻밖의 오점(?)을 남겼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가 라면 물을 올리던 중 ‘550ml x 4’ 계산을 못해서 가장 기본인 물 조절에 실패한 것.

당황하던 김종민은 예상을 뛰어넘는 ‘충격 레시피’로 라면을 살려내 멤버들의 폭풍 먹방을 끌어냈다고. 과연 김종민의 라면을 살려낸 ‘특단의 조치’는 어떤 것일지, 그 맛은 어땠을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세 사람을 도와 주기 위해 현장에 ‘김치를 못 먹는(?)’ 특별한 손님도 합세했다. 그는 김치 담그기보다 ‘재취업’에 흑심을 품고 마치 이력서를 내는 듯한 열띤 토크를 펼쳐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자존심을 건 유재석과 김종민의 잔소리 대 격돌 현장은 오는 21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올 한 해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코로나 시대에 잃기 쉬운 웃음과 따스한 위로를 동시에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