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0.11.20 13:28

보아 데뷔 20주년 앨범 타이틀 곡 ‘Better’, 프로모션 사이트 ‘My BoA Player’ 오픈

▲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보아(Bo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신곡 ‘Better’(베터)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사한다.

보아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정규 10집 앨범 ‘BETTER’는 1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Better’를 포함한 총 11곡이 수록되어 있어, 보아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Better’는 곡을 이끄는 묵직한 베이스와 후렴구의 폭발적인 비트가 인상적인 R&B 댄스 장르의 곡으로, 보아의 파워풀하면서도 절제된 보컬이 돋보이며, 망설이지 말고 당당하게 사랑을 쟁취하자는 가사가 곡의 매력을 더한다.

또한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늘(20일) 오후 6시부터 정규 10집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미리 만날 수 있는 모바일 웹 프로모션 사이트 ‘My BoA Player’(마이 보아 플레이어)가 오픈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My BoA Player’는 많은 사랑을 받은 보아의 발표곡 38곡 중 주제별 최애곡을 선택하면 사용자의 음악 취향과 감상 타입에 따라 새 앨범에 수록된 11곡 중 한 곡을 매칭해 하이라이트 음원을 들려주는 만큼,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