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11.20 12:02

eyeconM(아이콘엠), Mnet 경연 프로그램 ‘포커스(Folk us)’ 공동제작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K-POP 팬 커뮤니티 서비스 플랫폼 ‘eyeconM(아이콘엠)’이 Mnet 포크 경연 프로그램 ‘포커스 : Folk Us(이하 ‘포커스’)’를 공동 제작했다.

20일 오전 ‘eyeconM(아이콘엠)’ 측은 “자사의 오리지널 콘텐츠 라인업 강화를 위해 오늘(20일) 첫 방송되는 Mnet 경연 프로그램 ‘포커스’를 Mnet과 종합 콘텐츠 제작사인 코스닥 상장사 ㈜위지윅스튜디오와 함께 공동 투자 및 제작했다”고 밝혔다.

‘포커스’는 세대를 초월해 음악의 힐링을 선사할 차세대 포크 및 어쿠스틱 뮤지션을 발굴, 성장시키는 포크 뮤직쇼. 과거 많은 대중들에게 다양한 메시지와 음악성으로 사랑받았던 포크 장르를 부각시킨 ‘포커스’는 많은 대중들에게 참신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포커스’는 20일 오후 7시 30분 Mnet과 tvN을 통해 첫 방송되며 ‘eyeconM(아이콘엠)’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전 세계에서 즐길 수 있다.

‘eyeconM(아이콘엠)’은 ㈜비클립(대표 오재헌)에서 서비스하는 K-POP 팬 커뮤니티 서비스 플랫폼으로 ‘스타의 동영상 콘텐츠를 눈으로 즐기고 스타와 전 세계 팬덤을 실시간으로 연결하는 차세대 프리미엄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각 스타들의 다양한 VOD를 즐길 수 있는 채널을 시작으로 팬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이끌어낼 라이브 스트리밍, 팬덤을 위한 온라인 스타 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만큼 ‘포커스’를 향한 글로벌 K-POP 팬들의 반응 역시 뜨거울 전망이다.

한편 eyeconM(아이콘엠)은 지난 17일 (주)위지윅스튜디오와 종합 콘텐츠 공동 제작 및 투자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이들은 이날 공개된 ‘포커스(Folk us)’ 공동 투자 및 제작을 시작으로 온택트 콘서트를 비롯한 다양한 K-POP 콘텐츠에 대해 공동 제작, 투자를 이어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