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0.11.19 10:42

이동욱-비-아이유-헨리-크러쉬, 지큐 코리아 ‘올해의 인물’ 화보 공개

▲ 지큐 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이동욱, 비, 아이유, 헨리, 크러쉬가 '올해의 인물'로 선정됐다. 

남성 매거진 지큐 코리아는 ‘2020 맨 오브 더 이어(Men of the Year)’의 주인공으로 이동욱, 비, 아이유, 헨리, 크러쉬를 선정해 이들과 함께한 12월호의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맨 오브 더 이어’는 한 해 동안 가장 선명한 존재감과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활동을 보여준 인물들을 선정해 발표하는 의미있는 이벤트로 한국을 비롯해 지큐가 발행되고 있는 영국, 미국, 독일 등에서 진행하고 있다.

▲ 지큐 코리아 제공

새로운 장르와 캐릭터를 선보인 드라마 ‘구미호뎐’을 통해 도전적인 행보를 이어 나가며 3년 연속 ‘맨 오브 더 이어’에 선정된 이동욱, 무대와 예능 컨텐츠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대체 불가능한 존재감을 입증한 비, 데뷔 후 12년 동안 진실 되고 진정성 있는 노래로 음악성과 더불어 대중적 성취까지 인정받은 아이유, <비긴어게인 코리아>와 유튜브 컨텐츠를 통해 음악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주고 꿈을 심어준 헨리, 여성 뮤지션들과 협업한 앨범을 선보이며 아티스트로서 의미있는 시도와 음악적 혁신을 일군 크러쉬가 ‘2020 맨 오브 더 이어’에 선정되어 각각 지큐 12월호 커버 화보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동욱, 비, 아이유, 헨리, 크러쉬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2020 맨 오브 더 이어’ 특별판인 지큐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큐 코리아 디지털 계정(@gq_korea)및 웹사이트(www.gqkorea.co.kr)를 통해 화보 촬영 스케치와 인터뷰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 지큐 코리아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